전자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독서 생활 멀리 있는 서점 찾아 헤매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독서를 즐기세요.
MAIN > 전자책 > 소설 >

[영미공포/추리소설] 살인 재판

살인 재판 

교보문고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저자
찰스 디킨스
출판사
위즈덤커넥트
출간일
2017.07.20
평점 및 기타 정보
평점
(참여 0명) 리뷰쓰기-살인 재판
페이지 0 Page 이용가능환경 PC, 스마트폰, 태블릿
서비스형태 EPUB 파일크기 225 K
대출 0 / 1 예약 0
  • 콘텐츠 소개


    "크리스마스 캐롤"을 제외한다면, 가장 유명한 디킨스의 단편 중 하나이다.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그 범인이 바로 잡히고, 재판이 준비된다. 그러나 그 사건과 아무런 관련도 없는 주인공에게 이상한 사람들이 나타난다. 예를 들어, 집의 창밖으로, 두 사람이 걸어 가지만, 행인들 그 누구도 그들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스쳐 지나간다. 주인공에게만 그들이 보일 뿐이다.
    살인 사건과 유령, 원한, 잔혹한 수법 등 스릴러의 고전적 모티브들이 등장하지만, 결말은 아무도 예상할 수 없을 것이다.
    찰스 디킨스의 "유령 3부작" 중 한 작품이다.

  • 저자 소개


    저자 : 찰스 디킨스
    찰스 디킨스 (Charles John Huffam Dickens, 1812 - 1870)은 영국의 소설가이다. 그가 창조해 낸 인물들은 지금까지도 명성을 얻고 있고 (데이빗 카퍼필드, 올리버 트위스트 등), 영국 문화의 전성기였던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가장 위대한 소설가로 평가된다. 당대에도 그의 작품은 베스트셀러의 반열에 들었고, 지금까지도 디킨스는 영국 소설의 영역을 넓힌 작가로 인정된다.
    디킨스는 당대의 시대상을 정확하게 묘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등장 인물을 통해서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 놓은 작가로서, 빅토리아 시대 소설의 한 축을 형성했다. 특히 그의 작품 "크리스마스 캐롤"의 경우, 스크루지 등 지금까지도 유명한 등장 인물을 창조했고, "올리버 트위스트"와 "위대한 유산"의 경우 당시 영국 사회를 정확하면서 통찰력 있게 묘사했다. 또한 대영 제국의 전성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극단적인 빈부 격차로 인해 고통 받는 영국 민중의 생활을 생생하게 묘사했다는 점에서 사회 비판적 소설의 기틀을 잡았다고 평가된다.


    역자 : TR 클럽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 목차

    표지
    목차
    1. 전조
    2. 재판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28 (추정치)

  • 출판사 서평

    <추천평>
    "이 작품은, 찰스 디킨스의 소설 중 크리스마스 캐롤을 제외한다면, 가장 유명한 소설이다."
    - Goodreads 편집자

    "뛰어난 고딕 스타일의 스릴러. 디킨스의 고전 중 하나이다."
    - Keith, Goodreads 독자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결말이다. 디킨스는 언제나 나를 놀라게 만든다."
    - Brenda, Goodreads 독자

    "아주 짧지만 소름 끼치는 소설이다."
    - Quirkyreader, Goodreads 독자

    "제목 그대로 살인 사건을 재판하는 이야기이다. 유령이 등장하지만, 그것이 재판이나 플롯에 영향을 미치치는 않는, 특이한 공포 소설이다. 잘 쓰여진 단편 소설."
    - Konstantina_pap, Goodreads 독자